SC제일은행, 절세 플랜 점검 위한 웰쓰케어 웹 세미나
SC제일은행, 절세 플랜 점검 위한 웰쓰케어 웹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SC제일은행이 모바일 및 PC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세 번째 '웰쓰케어(WealthCare) 웹 세미나'를 오는 14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난달 9일 온라인·모바일 방식의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도입했다. 현재까지 두 차례의 웹 세미나를 진행했고, 총 2300여명의 고객이 비대면 방식의 라이브 웹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번 웹 세미나에는 SC제일은행 전담 세무 상담 전문가인 조형래 세무사와 이정하 SC제일은행 방카슈랑스부장이 출연한다. 이들은 'CHECK! 2020 절세플랜 - 연말정산에서 종부세까지'라는 주제로, 자동차세, 부동산보유세, 종합부동산세 등 다양한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납세자들의 각종 고민을 덜어주고, 연말정산에 대비하는 효과적인 절세방안을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희망자는 미리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13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는 문자로 웹 세미나 URL링크를 받아볼 수 있고, 이 링크로 접속하면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웹 세미나를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