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선 3개 노선 신규취항
진에어, 국내선 3개 노선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발 김해·광주, 대구-제주 부정기편 운항
진에어는 김포~김해, 김포~광주, 대구~제주 등 3개 노선에 신규 취항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김포~김해, 김포~광주, 대구~제주 등 3개 노선에 신규 취항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가 국내선 하늘길 확장에 나선다. 

진에어는 김포~김해, 김포~광주, 대구~제주 등 3개 노선에 신규 취항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진에어는 김포~김해 및 김포~광주 노선은 각각 14일과 16일부터 31일까지 부정기편 운항을 개시한다. 대구~제주 노선의 경우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5일까지 1차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한 바 있다. 진에어는 15일부터 31일까지 해당 노선에 2차 부정기편을 띄울 예정이다. 이후 정기노선으로 전환해 신규 수요 발굴에 따른 수익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취항으로 진에어는 △김포~김해 △김포~광주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김해~제주 등 총 7개 국내선을 운영하게 됐다.

진에어는 이를 기념해 국내 모든 노선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31일까지 특가항공권을 판매한다.  김포~김해, 대구~제주 및 기존 국내선 노선은 1인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1만4000원이며, 김포~광주 노선은 1만90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특히 신규 취항한 3개 노선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진에어는 KB국민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이리얼트립 여행 상품 할인, 호텔스컴바인 호텔 할인, 쏘카 할인, 키자니아 부산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마련됐다.

진에어 관계자는 "국내선 확장을 발판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