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5민랩과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퍼블리싱 계약
라인게임즈, 5민랩과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퍼블리싱 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지원 예정···2021년 글로벌 서비스 목표
5민랩 실시간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사진=라인게임즈)
5민랩 실시간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개발 관계사 5민랩과 신작 실시간 액션 유저 간 대결(PvP) 타이틀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액션 플레이를 캐주얼 느낌의 3D 그래픽으로 담아낸 타이틀로, 플레이 타임 약 3분 내에 직관적인 게임성 및 쉽고 간편한 조작성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PC 및 모바일 멀티 플랫폼 지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될 계획이며,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유저 취향에 따른 개성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5민랩과 스매시 레전드 개발에 대한 협업을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완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며, 2021년 해당 타이틀을 국내 및 글로벌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13년 설립된 5민랩은 '5분 만에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실험실'이라는 사업 취지를 바탕으로, 3D 퍼즐게임 '브릭스케이프' 및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한 슈팅게임 '밤스쿼드' 등 개성이 엿보이는 다양한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