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만명 대상 '매트리스 케어·탈취 서비스' 무상 제공
코웨이, 1만명 대상 '매트리스 케어·탈취 서비스' 무상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에코탈취서비스 (사진=코웨이)
코웨이 에코탈취서비스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봄철 미세먼지 시즌과 이사철을 맞아 코웨이 케어서비스 지원하는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는 깨끗한 실내 환경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1일까지 신청자를 대상으로 1만명을 추첨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에코탈취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기존 코웨이 고객은 물론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코웨이 홈페이지 내 제품 카테고리 중 Sleep Care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는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UV 살균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코웨이 에코탈취서비스는 피톤치드 연무로 실내 공간을 강력하게 탈취해 불쾌한 냄새를 해결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다. 피톤치드 연무액은 살균제·보존제·인공향·인공색소·화학적 살균 등이 없는 5무(無) 성분의 친환경 인증 제품을 사용한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봄철 잦은 미세먼지와 이사철을 맞이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대국민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