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5월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5월 4일 장 마감 후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대덕전자는 하나은행에 진 채무 1000억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26.76%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오는 7월14일까지다. 

대덕전자는 "해당 채무보증은 회사 분할 시 존속회사인 대덕전자(변경예정상호 : 대덕)가 신설회사 대덕전자로 승계된 포괄여신약정에 대한 여대보증 건"이라고 설명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4일 국동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공시시한은 6일 오후 6시까지다.

국동은 계열회사 KUKDONG APPAREL(AMERICA),INC.가 BANK OF HOFE에 진 채무 48억74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8.97%규모다. 채무보증기간은 2021년 4월30일까지다.

미래산업은 4일 한국거래소의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 발행주권의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영향을 미칠만한 사항으로서 현재 진행중이거나 확정된 공시규정상의 중요 공시대상이 없다"고 밝혔다.

◆코스닥시장

화진은 최대주주가 메타센스에서 삼라마이다스로 변경됐다고 4일 공시했다. 

네온테크는 3억5802만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상지카일룸은 에이스바이오메드의 주식 500만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32.02%다. 상지카일룸은 취득 목적에 대해 "경영참여(신규사업 진출 및 사업다각화)"라고 밝혔다.

이지바이오는 지현욱,김지범,황일환 각자대표에서 지현욱, 김충석 각자대표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4일 공시했다.

대보마그네틱은 3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의 해지를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대보마그네틱은 "신탁계약기간 만료에 따른 해지"라고 설명했다. 해지기관은 한국투자증권이며, 해지후 신탁재산의 반환방법은 현금 및 실물(자사주) 반환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4일 KMH하이텍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공시시한은 6일 오후 6시까지다.

메디포럼제약은 메디포럼이 신주발행금지가처분 소송을 의정부 지방법원에 제출했다고 4일 공시했다. 메디포럼제약은 "신주발행금지가처분 청구소송에 대해 법률대리인을 통해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4일 코드네이처에 대해 코스닥시장위원회 개최결과 및 심의속개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5월4일 코스닥시장위원회를 개최한 결과 심의를 속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