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농부로 변신했더니···NH농협카드 "관련 체크카드 50만장 돌파"
라이언, 농부로 변신했더니···NH농협카드 "관련 체크카드 50만장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언치즈 체크카드' 출시 5개월만에 기록...어피치 카드도 추가 선봬
(왼쪽부터) NH농협카드의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사진=NH농협카드)
(왼쪽부터) NH농협카드의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5개월 만에 발급수 50만장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이 농부로 변신한 모습을 디자인에 적용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NH농협카드 측은 설명했다.

발급 연령대를 살펴보면 지난달 27일 기준 10대 33.9%, 20대 21.5%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별로는 여성 60.2%, 남성 39.8%였다.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온라인쇼핑·배달 애플리케이션 등 생활편의 업종과 교통·자기계발·H&B(헬스앤뷰티)매장 등에서 이용시 0.5~1.5% NH포인트 적립 등이 있다. 또 넷플릭스·유튜브·유료 애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시 5% N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흥행에 힘입어 지난달 23일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도 출시했다. 이 카드는 올원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 온라인 결제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커피 및 H&B매장에서는 4%를 할인해준다. 넷플릭스·유튜브·유료 애플리케이션 결제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자인과 혜택을 겸비해 소비 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