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 현대카드 '가정의 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현대카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현대카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관장'과 'LF몰', '더한섬닷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4일부터 10일까지 정관장에서는 건강식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또,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생활문화기업 LF몰에서도 50% M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인 더한섬닷컴에서는 30만 원 이상 물품 구매 시 3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5월 코스트코 M20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대카드 회원은 5월 10일과 24일 이틀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물품 구매 시 2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집에서 '홈파티'나 '홈쿡'을 즐기는 고객들은 '현대카드 M포인트 상시 혜택'을 주목할 만 하다. 현대카드는 피자 전문점인 '피자헛'과 '도미노피자', '파파존스'에서는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식재료와 음식을 배송해주는 '마켓컬리'와 도시락 및 반찬 전문 온라인몰인 '더바른찬', '밥앤'에서는 결제 금액의 5% M포인트 결제 혜택을 활용 가능하다.

베이커리 혜택도 다양하다. '뚜레쥬르'에서는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고, '파리바게뜨'에서는 매월 1일에 30% M포인트 결제 혜택(그외 일자 10%)을 누릴 수 있다. 커피 전문점인 '투썸플레이스'와 '드롭탑'에서는 구매 금액의 20%를, '던킨도너츠'와 '베스킨라빈스'에서는 각각 매월 10일과 25일에 50%를 M포인트로 결제(그외 일자 20%) 가능하다.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도 '현대카드 M포인트 상시 혜택'을 제공한다. 'CU'와 '이마트24'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는 결제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상황과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분석해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와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