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v, '키즈 콘텐츠' 강화
딜라이브 OTTv, '키즈 콘텐츠'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딜라이브
사진=딜라이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서의 생활이 길어진 아이들을 위해 교육과 재미를 모두 담은 OTTv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먼저 아이들의 영어와 감성발달을 위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엄마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유아교육 전문 1인방송 키즈에듀티비의 영어채널 '육아영어TV'를 비롯해, 리지와 떠나는 영어동요와 율동을 배우는 '리지의 스토리타임', 감성발달 키즈클래식 채널인 '제이키드 클래식', 반전개그동화를 들려주는 '알람TV'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각 콘텐츠의 유튜브 채널을 OTTv앱과 연동시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시 딜라이브 OTTv에서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뽀로로TV VOD 월정액 프로모션 '엄마하나 나하나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뽀로로TV 월정액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들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최다 시청자 50명에게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얼굴쿠션과 엄마를 위한 에코백 셋트를 선물한다.

딜라이브 OTTv는 각 분야별 가장 핫한 주제의 크리에이터관도 오픈했다.

7년째 꾸준하게 유튜브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 요리크리에이터 '소프', 홈트레이닝(홈트) 전문 크리에이터로 유명하며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전문 채널 '땅끄부부', 미니어처 전문 크리에이터 '달려라치킨', 보는 것만으로 힐링 되는 펫미용 유튜버 '슈앤트리', 고양이 같은 시크한 매력의 시바견 곰이 탱이와 개집사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는 '시바견 곰이 탱이 여우' 이 밖에도 강형욱의 보듬TV, 프로동네야구PDB 등 인기 크리에이터 12개 앱을 새롭게 서비스한다.

딜라이브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아이들과 성인들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중심으로 딜라이브 OTTv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적인 콘텐츠들도 지속적으로 보강해 아이들 교육에도 딜라이브 OTTv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