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 판도라TV와 전략적 제휴
비티씨정보, 판도라TV와 전략적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UCC 포털사이트인 판도라TV는 국내 디스플레이 업체인 비티씨정보통신과 양사 간 공동마케팅을 골자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판도라TV’ 브랜드로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판도라TV 김경익 사장(왼쪽)과 비티씨정보통신 김성기(오른쪽)  © 서울파이낸스

이번에 출시되는 ‘판도라TV LCD 모니터’는 HD급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프리미엄급 24인치 모니터로 1920X1200의 해상도에 400cd의 밝기, 800:1의 명암비를 가진 인체공학 피봇 스탠드 제품이다.
 
이날 제휴식에는 판도라TV 김경익 사장과 비티씨정보통신 김성기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을 체결했으며, 양사는 이를 시작으로 제품에 대한 개발과 유통 및 판매는 비티씨정보통신이, 그리고 제품 홍보와 마케팅은 판도라TV가 담당하기로 했다. 또, 제품 홍보를 위해 판도라TV는 자사의 오픈스튜디오인 ‘판도라TV UCC존’에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사이트 내에서 iCF를 통한 광고와 공동 이벤트, 그리고 UCC 스타를 활용한 광고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성기 비티씨정보통신 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판도라TV와 비티씨정보통신이 서로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동영상 시청 및 웹 카메라를 많이 사용하는 판도라TV 사용자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 된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김경익 판도라TV CEO는 “이번 모니터 출시를 시작으로 판도라TV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나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공동마케팅을 위한 계약 체결을 통해 판도라TV와 비티씨정보통신이 상호 윈윈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