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수산물 온라인 마케팅 확대 
동원산업, 수산물 온라인 마케팅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산업 온라인 전용 제품 '동원참치회 다랑어 속살'. (사진=동원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동원산업이 '비대면(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판매 경로를 확대하는 등 수산물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22일 동원산업에 따르면 최근 쿠팡을 통해 참치회와 훈제연어 제품 5종에 대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동원산업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을 통해서도 참치회와 훈제연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판매 제품은 참치의 뱃살 부위와 속살 부위, 노르웨이 훈제연어와 북유럽 훈연방식의 훈제연어 등이다.

이외에도 최근 각종 횟감을 집에서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주문 배달 시스템도 강화했다. 횟감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인 '참치라이더'와 협력해 소비자들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참치회와 훈제연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산업은 앞으로 소비자가 전화나 온라인으로 횟감을 주문하면 백화점, 대형마트 등을 지역 거점으로 삼아 해당 매장에 있는 횟감들을 포장해 배달하는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수산물에 대한 '언택트 소비'가 확산하면서 온·오프라인 경로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며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수산물 제품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통 경로를 더욱 확대하며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