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아동 3000명에게 과학놀이 키트 제공
LS그룹, 아동 3000명에게 과학놀이 키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활동 지역 아동 대상 'LS@HOME박스' 등 전달
LS@HOME BOX와 과학놀이 키트 3종 (사진=LS그룹)
LS@HOME BOX와 과학놀이 키트 3종 (사진=LS그룹)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S그룹은 27일 구미, 안양, 전주 등 전국 9개 지역 아동 3000여명을 대상으로 과학놀이 키트와 함께 마스크, 식료품 등이 담긴 'LS@HOME박스'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앞서 LS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과학실습 교육과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를 일시 중단했다. 

이에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진행 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과학 놀이와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게 이번 활동의 취지다.

대상은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진행 지역 복지관 및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돌봄 아동들로, 구미, 동해, 부산, 안양, 울산, 인천, 전주, 청주, 천안 등 전국 9개 지역 3000여명이다.
 
LS는 '태양광으로 나는 비행기', '장애물을 인지하는 자동차', '온도차에 움직이는 회전목마' 등 과학놀이 키트와 설명 책자를 제공하고, 온라인을 통해 후속 이벤트와 멘토링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S@HOME박스에는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위생용품과 햇반, 라면, 참치, 음료 등 다양한 식료품이 담겼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