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오설록 '햇차 골든픽'
[신상품] 오설록 '햇차 골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차 골든픽 (사진=오설록 )
햇차 골든픽 (사진=오설록 )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차(茶) 전문 자회사 오설록이 2020년 햇차 제품 골든 픽을 선보인다. 27일 오설록에 따르면 골든 픽은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햇차의 특색을 반영했으며, 일로향과 우전, 세작 3종으로 출시된다.

일로향은 오설록 최고급 명차로, 청명(24절기의 다섯 번째 절기) 직후 맑은 날만 골라 손으로 딴 녹차 새싹으로 만든다. 매년 적은 수량을 한정 생산해 섬세한 향과 녹차의 맑고 순수한 맛이 느껴진다.

곡우(24절기 중 여섯 번째 절기) 전 갓 돋아난 녹차의 어린잎을 전통방식 그대로 덖어낸 우전은 끝맛이 달고 구수한 풍미를 지녔다. 세작은 증기로 찌고 덖은 옥록차와 구수한 풍미가 일품인 덖음차를 최상의 비율로 혼합해 만든다. 가장 오설록다운 맛과 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오설록은 골든 픽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5월 말까지 햇차 3만원 이상을 사면 오설록 티하우스 메뉴 및 오설록 닷컴 상품 50% 할인권, 제주 티스톤 클래스 1인 무료이용권 쿠폰을 준다. 

이범진 오설록 BM팀 팀장은 "보통 채엽 직전 며칠 동안 기온이 낮아질 경우 차나무의 향미 성분이 크게 증가한다. 4월2일 채엽 직전 일주일이 서늘했던 만큼 올해 햇차는 다른해보다 더 진한 향미와 맛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