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 봄철 맞이 '클린 & 케어 서비스'
[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 봄철 맞이 '클린 & 케어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서비스 패키지, 최대 30% 할인
(사진= 폭스바겐코리아)
(사진= 폭스바겐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30일까지 봄철 맞이 클린 &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린 & 케어 서비스 캠페인 기간동안 나들이, 여행 등으로 장거리 이동이 잦은 봄철을 대비해 고객들이 차량 안전을 점검하고, 꼭 필요한 소모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할 수 있다.  

먼저 엔진오일, 필터, 브레이크, 브레이크 플러스, 타이밍벨트 등 차량관리에 꼭 필요한 5가지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후 부품 및 공임비가 인상되어도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 엔진오일 패키지 구매 시에는 무상점검 2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이용고객 대상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폭스바겐코리아에서 공급하는 타이어를 3개 구매 시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타이어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휠 회전 시에도 동일한 방향과 모양을 유지하는 다이내믹 휠 캡 및 카시트 커버 등 차량용 액세서리를 최대 30% 할인한다. 기간동안 파라솔, 접이식 의자, 피크닉 매트, 폭스바겐 토이카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폭스바겐 클린 &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 중 6개 딜러사(클라쎄오토, 마이스터모터스, 아우토플라츠, 지이오하우스, 지엔비오토모빌, 유카로오토모빌)를 통해 실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