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은행 '꽃✿같은 내마음'
[이벤트] NH농협은행 '꽃✿같은 내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을 기념해 '꽃✿같은 내마음'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의 디지털 채널인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농협인터넷뱅킹에서 예·적금(입출식 제외) 상품을 가입하거나 대출을 신규 실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총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월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부모님께 드리는 꽃✿같은 내맘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5월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촬영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5월15일 '스승의날'을 기념하는 '내 인생의 사부님께 전하는 꽃✿같은 내맘 이벤트'는 5월4일부터 5월1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5월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꽃✿같은 프로포즈 이벤트'는 5월11부터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1등이 기혼인 경우 리마인드웨딩촬영권을, 미혼인 경우 프로포즈지원금 50만원을 제공하고,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