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신상품] NH농협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NH농협카드는 캐릭터 카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에 이어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 디자인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이자 카카오IX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간식 브랜드 '어피치 스위트 월드'의 마스코트인 어피치를 적용했다.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하면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등 커피업종과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업종에서 결제시 4% 할인이 제공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시에는 5% 할인이 제공된다. 이밖에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8000원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외겸용 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로 발급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각 채널당 50명씩 총 100명에게 '리틀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리틀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2명) △어피치 무선마우스 및 무선충전 마우스패드(4명) △러블리 어피치 얼굴쿠션(14명) △어피치 샤프 멀티펜, 해피위크 커버노트, 해피위크 4컬러(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