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랜선으로 떠나는 '제주여행 기획전'
NHN여행박사, 랜선으로 떠나는 '제주여행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기획전 (사진= NHN여행박사)
제주여행기획전 (사진= NHN여행박사)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이 여행지를 온라인으로 즐기는 랜선 여행이 유행처럼 이슈가 되고 있다. 

NHN여행박사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아름다운 제주의 낭만을 랜선으로 전하는 '제주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국내 인기 여행지 중에서도 특히 제주도는 아름다운 풍경을 비롯해 다채로운 먹거리와 놀 거리로 해외 못지않은 인기 있는 관광지다.

기획전에는 제주 명소와 카페 등 이맘때면 더욱 아름다운 제주도 핫플레이스 여행 정보를 담았다. 시원한 바다 내음이 불어오는 돌담 쌓인 길을 느긋이 걷는 상상을 하며 랜선으로나마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 정보마다 감성적인 문구와 사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의 낭만을 그대로 사진으로 옮겨놓은 푸르름이 넘실대는 가파도의 청보리밭과 신비로운 숲길에 싸인 안돌오름, 계절마다 풍경이 달라지는 카페 보롬왓 등이 눈에 띈다.

여행박사는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항공권, 렌터카 등 단품 상품은 물론 렌터카와 항공, 호텔이 결합된 제주도 에어카텔 여행상품도 준비했다.

한편, 여행박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매월 20일부터 말까지 5%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 및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시 간편결제 시스템 페이코(PAYCO)를 통해 KB국민카드로 4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상품가의 5%, 최대 10만 원 할인되는 이벤트다. 더불어 여행박사 앱을 통해 첫 결제 시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