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신입·경력직원 공채
한독, 신입·경력직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TC 영업·마케팅, OTC·헬스케어 마케팅, 전문의사 부문···5월5일까지 서류 접수
한독 로고  
한독 로고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중견 제약사 한독이 신입·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23일 한독은 병의원 전문의약품(ETC) 영업(MR) 신입,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OTC) 및 헬스케어 마케팅 신입, 제약의사(MSL·Medical Science Liaison) 신입·경력 공채 지원서를 오는 5월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고 밝혔다. 

한독에 따르면, 병의원 ETC 영업 신입 채용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올해 8월 졸업예정자 포함)나 전역 장교(올해 상반기 전역예정자 포함)이며, 전공 제한은 없다. ETC·OTC 및 헬스케어 마케팅 신입 역시 4년제 대학 이상 학력 보유자는 전공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두 부문 모두 의사소통과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능력이 뛰어나거나 영어에 능통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제약의사 신입·경력 채용 대상은 약학·간호학·의학·의생명과학 석사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위 보유자다. 경력은 관련 업종 2년 이상 근무, 혈액 또는 기타 희귀질환 분야 1년 이상 근무, 높은 의·과학 지식 보유, 영어 능통 등에 해당되는 지원자가 유리하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1차 면접→2차 면접→최종 면접으로 짜였다. 전형일정은 바뀔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독 홈페이지 채용 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