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5월 분양
KCC건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5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부산진구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스케치 이미지. (사진= KCC건설)
부산 부산진구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스케치 이미지. (사진= KCC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KCC건설은 오는 5월 부산 부산진구 양정2구역 재개발사업으로 공급하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총 14개 동, 전용면적 39~102㎡, 총 1338가구(임대포함) 가운데 전용 59~102㎡·762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이 단지 반경 1km 이내 위치하며, 3호선 물만골역도 인접하다. 단지 인근으로 다수의 버스 노선이 지나가며, 부산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연수로, 중앙로 등으로의 도로진입도 용이하다.

반경 200m 거리 내 양동초가 위치하며, 양동여중, 양정고 등 또한 단지 반경 500m 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등의 대학교도 가깝게 위치한다.

부산시청과 연제구청, 국세청 등 행정기관을 비롯해 이마트, 동의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우며, 부산 대표 상권인 서면과 연제구가 맞닿아 있어 생활권 공유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 해발 427m의 횡령산과 둘레길, 체육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시는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청약자격 요건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고 지역별 청약 예치금을 예치한 자는 청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