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행사 열어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행사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셀렉스' 브랜드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특별 제작한 홈트레이닝 운동 가이드와 더불어,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2일부터 어버이날인 5월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면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를 추가로 준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실내에 부착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서울대학교 분당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 박지홍 교수의 조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했다. 3단계의 난이도 별 스트레칭도 포함돼 누구나 상황에 맞게 운동할 수 있다.

매일아이닷컴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뒤,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검진권, 1개월 분량의 셀렉스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본 행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한다.

셀렉스는 바이러스, 세균 등 외부 병원체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항체의 중요한 성분이 되는 단백질을 다량 함유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매일 코어 프로틴' 3종으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직영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셀렉스 전문상담센터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직영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 한삼인의 6년근 홍삼과 국내산 벌꿀을 함유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홍삼맛'과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99.89' 제품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 관계자는 "중·장년층일수록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단백질 셀렉스를 선물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