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 링 티타늄 카드'
[신상품]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 링 티타늄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국민카드는 'KB국민 이지 링(Easy Ring)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부터 선 보인 '이지(Easy) 카드' 시리즈 상품 중 하나로 여러 이동 통신사의 통신비를 자동 납부해도 월 최대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KB 리브엠(Liiv M),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의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5000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통신비 자동납부 금액 1만원 당 15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쿠팡/위메프),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 커피점·편의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 등 4개 생활 밀착 업종 중 2개를 선택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150만원을 초과하면 초과된 금액에 대해 월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쌓이는 '이지 링 리워드(Easy Ring Reward)'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2만40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