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영업대상 시상식도 '언택트'
신한생명, 영업대상 시상식도 '언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생명)
태블릿PC를 통해 영업대상 시상식에 설계사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생명은 지난 20일 언택트 영업대상 시상식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지난 1년 간 영업성과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역발상 관점으로 제 30회 영업대상 시상식을 실시간 모바일 방송으로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또 이번 시상식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모든 설계사가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게 준비됐다.

1부에서는 각 부문별 시상이 이루어졌다. 설계사 부문은 영업실적과 공로에 따라 △슈퍼챔피언 △챔피언 △프론티어 △챌린저 4가지 그룹으로 나누어 본상을 시상했다. 이와 더불어 관리자 부문은 우수한 영업실적과 탁월한 조직관리 능력을 보여준 지점장들에게 최고의 상인 대상을 포함해 영업채널별 본상(금·은·동상)을 시상했다. 수상자들은 각 지점에서 방송 진행과 함께 시상이 이뤄졌다.

2부에서는 라이브 퀴즈쇼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이어졌다.

시상식에 참여한 한 설계사는 "비대면 온라인 시상식이 생소한 방식이라 처음에는 낯설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행사에 몰입해 끝나는 것이 아쉬울 정도로 즐거웠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 시기적인 상황이나 디지털 시대에 맞는 더없이 만족스러운 시상식이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