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금융투자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올해 말까지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출시를 기념해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에 가입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가입금액별로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거치식으로 가입한 손님에게는 최소가입금액 1000만원부터 1억원까지 구간별로 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한다. 1억원이 넘으면 1억원당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준다. 적립식으로 최소 30만원을 12개월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손님에게도 상품권 1만원을 준다. 

또한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의 누적 가입금액이 1천억원을 돌파할 때마다 가입한 손님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청소기’, ‘LG 프리엘 넥케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를 선물로 준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국내 대표 4차 산업 선도 기업인 삼성전자와 안정적인 고배당을 추구하는 3대 금융지주사 등의 주식 또는 이를 포함하고 있는 ETF에 투자하는 하나금융투자의 대표 투자일임형 랩 상품이다. 거치식과 적립식 2가지 형태로 운용되어 기호에 맞춰 가입 가능하다.

강민선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이 큰 변동성을 보여 성장성 높은 기술주와 높은 배당성향을 보이는 금융주에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니즈를 충족할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손님들이 하나금융투자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수익과 경품이라는 두 마리를 토끼를 모두 잡는 기회를 꼭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품권 수령 및 추첨에 당첨이 되면 손님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손님의 마케팅 활용 동의가 필요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손님케어센터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