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생명 '나만의선택NH암보험'
[신상품] NH농협생명 '나만의선택NH암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NH농협생명은 '나만의선택NH암보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계약 기준 유방암과 남녀생식기암을 포함한 일반암(전립선암 제외) 진단비 2000만원을 보장(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한다. 아울러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대장점막내암 △경계성종양 △전립선암 등 소액암은 특약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암으로 사망했을 경우에는 진단비와 별도로 100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원하는 암 부위를 선택해 보장범위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약 가입으로 주계약 진단비 외에 최대 2000만원을 추가 보장받을 수 있다. △위암·식도암 △폐암·후두암 △간암·췌장암 △소장암·대장암 △심장암·뼈암·뇌암 △림프종·백혈병 관련암 등 총 6종 중 원하는 특약을 모두 선택할 수 있다.

또 재진단암보장특약에 가입하면 암 재발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암을 진단받고 2년 경과 후 전립선암·기타피부암·갑상선암·대장점막내암을 제외한 암을 재진단 받을 경우 보험금을 추가 지급한다. 암이 치유되지 않은 경우에도 완치될 때까지 2년마다 계속해서 암 진단비를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가입형태에 따라 1종(갱신형)과 2종(비갱신형)으로 선택 가능하다. 1종(갱신형)은 15년마다 갱신해 100세까지 유지할 수 있으며, 2종(비갱신형)은 최대 30년 간 보험료를 납부하고 100세까지 보장한다. 건강관리형 상품에 가입하면 80세 생존 시 암 진단이 없을 경우 2종(비갱신형) 기준으로 200만원을 지급한다.

가입 연령은 최소 15세에서 최대 65세다. 가입한도는 주계약 기준 500만원 단위로 2500만원까지 가능하다. 보험료는 가입금액 1000만원, 전기납, 40세, 1종(갱신형) 순수보장형 기준 남성 8300원, 여성 1만500원이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신상품은 암 유전이나 가족력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었다"며 "필요한 암 담보를 선택해 만든 나만의 보험으로 든든한 보장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