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똑똑한 기가지니를 LG 폴더2에서 경험해보세요"
KT "똑똑한 기가지니를 LG 폴더2에서 경험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핫키를 통해 날씨, 뉴스, 지역정보 등 편리한 정보 바로 확인
KT 직원이 인공지능(AI) 서비스 기가지니가 탑재된 LG 폴더2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직원이 인공지능(AI) 서비스 기가지니가 탑재된 LG 폴더2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LG전자의 LTE 피처폰 'LG 폴더2'를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숍에서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LG전자 LG 폴더2는 폴더 형태로 뉴플래티넘 그레이,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19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KT가 출시하는 LG 폴더2에는 KT의 인공지능(AI) 서비스인 기가지니가 탑재됐다. 전용 AI 핫키를 통해 △날씨 △뉴스 △지역정보 △라디오 △팟캐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오늘의 뉴스 들려줘"와 같은 대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후면에는 SOS 전용키가 탑재돼 위급상황 시 전화 연결과 위치정보를 담은 문자 발송 기능을 제공한다

KT는 LG 폴더2에 기가지니 서비스를 탑재한 기념으로 데이터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LG 폴더2를 KT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데이터 500MB가 무료로 제공된다. 고객이 별도로 프로모션을 신청하는 절차 없이 가입한 다음날 바로 적용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전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한 AI 서비스인 KT 기가지니를 LG 폴더2에 탑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