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휴대용 공청기 올웨이즈, 판매 3000대 돌파"​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청기 올웨이즈, 판매 3000대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인테리어 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인테리어 컷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가 출시 보름 만에 누적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출시된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는 미세먼지의 계절적 특수성 및 최근 실내외 공기 오염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등으로 인해,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는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자동차, 사무실, 독서실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더블팬과 더블모터,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하게 청정하며,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OFF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까지 갖췄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가정마다 공기청정기가 선택이 아닌 필수제품이 돼가며, 외부활동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소비자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며 "4월 한달 간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구매시 KINTO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