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칠성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신상품] 롯데칠성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펩시 대한민국 온팩 제품.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인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제품.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16년부터 펩시콜라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는 '바로 그 사랑을 위해-문화(For the Love of It - Culture)'란 슬로건에 맞춰 한정판을 준비했다.

1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대한민국 컬쳐 에디션은 우리나라의 문화 유산인 한글, 고구려 사신도, 풍물놀이, 탈춤 등을 모티브로 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4가지 디자인을 250㎖, 330㎖ 캔 제품과 600㎖, 1.5ℓ  페트병 제품 등 4가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제품 출시와 함께 '펩시x글로벌 케이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올해에는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이 참여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자랑스러운 우리 문화를 펩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펩시의 글로벌 슬로건을 주제로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선보일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