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Sh수협은행 '높이다, PASS 정기적금'
[신상품] Sh수협은행 '높이다, PASS 정기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SK텔레콤 PASS(패스) 가입고객 대상 전용상품인 '높이다, PASS정기적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Sh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SK텔레콤과 손잡고 'SKT PASS(패스)' 가입고객 대상 전용상품인 '높이다, PASS정기적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6개월 만기 정액적립식 예금으로, 월 최대 2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우대조건에 따라 최대 연 2.8%의 금리를 제공한다.

SKT PASS 앱의 '내자산' 페이지에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상품 가입 전 Sh수협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SKT PASS 앱에서 수협은행의 '잇(it)딴주머니통장'을 개설해야 가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h수협은행과 SK텔레콤은 업무제휴 및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총 1만명에게 연 4.2% 상당의 PASS축하금을 만기 지급하는 'SKT 슈퍼 패스 위크(SUPER PASS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오전 10시에 오픈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우대쿠폰을 받은 고객은 쿠폰 발급일 포함 5일 내 '높이다, PASS정기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가입자가 1500만명에 이르는 대한민국 1등 금융중개 플랫폼 PASS와 수협은행이 손을 맞잡고 저금리 기조에도 경쟁력 있는 금융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디지털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