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고객 불편 해소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 론칭
AJ셀카, 고객 불편 해소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셀카가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AJ셀카)
AJ셀카가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AJ셀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국내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고객이 차량번호와 연락처만 등록하면 딜러 대면 없이 차량점검, 온라인경쟁입찰, 차량대금 및 탁송까지 AJ셀카가 전 과정을 대신해준다. 내차팔기 서비스는 고객의 핸드폰 번호 등 어떤 정보도 딜러에게 전혀 제공되지 않는 프리미엄 중개서비스다.

이번 캠페인은 중고차를 판매하면서 겪는 불편함을 없애 고객만족도가 높은 '내차팔기'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기획했다. 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딜러를 대면하지 않고 온라인경매를 통해 확인된 최고가 그대로 거래가 이뤄지도록 철저한 프로세스를 갖췄다.  

내차팔기 서비스의 차별화는 AJ셀카가 직접 고객의 차량 정보를 등록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차량전문가가 방문점검을 하고 비교견적이 진행되기 때문에 차량정보 오류에 의한 감가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뿐만 아니라 탁송, 명의이전의 모든 거래가 마무리 될 때까지 AJ셀카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고객편의를 제공한다.

AJ셀카는 차별성과 편리함을 이번 신규 영상 2편을 통해 소개했다. '초간단내차팔기' 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차량의 사진을 찍고 등록하고 딜러를 만나야 하는 귀찮은 과정이 없는 편리함과 'NO딜러&NO감가' 편에서는 딜러대면이나 현장감가 없이 스마트하게 차를 팔 수 있는 차별성을 담아냈다.

AJ셀카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본인의 SNS에 전체공개로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