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Sh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 제로!예적금'
[신상품] Sh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 제로!예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h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Zero!예적금 (사진=Sh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해양플라스틱의 심각성을 알리고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지원하는 공익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적금'을 SK플래닛의 OK캐쉬백과 시럽 웰렛 애플리케이션 및 모바일을 통해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최대 12개월 만기 정기예금과 최대 3년 만기 정액적금 및 자유적금이 있다. 3년 만기 자유적금의 경우 월 최대 20만원까지 자유 적립이 가능하고 우대조건에 따라 최대 연 2.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의 '금융·보험 영역'과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의 '내 금융'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상품 가입 전 Sh수협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잇딴주머니통장'을 개설해야 가입이 가능하다.

Sh수협은행은 또 다음달 8일까지 'Sh해양플라스틱Zero!예적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간별로 차수를 구분해 총 4회 추첨을 진행한다.

우선, 회차별 20명씩 총 80명에게 각각 5만포인트씩 총 400만 OK캐쉬백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는 23일에는 별도로 하루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5만포인트씩 총100만 OK캐쉬백포인트를 지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K플래닛이 서비스 중인 OK캐쉬백과 시럽 웰렛 등과 같은 비대면 채널을 통해 바다환경과 생명체를 살리는 공익 금융상품을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