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위생 면역관리법 주제로 온라인 아침 강좌
ABL생명, 위생 면역관리법 주제로 온라인 아침 강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BL생명)
ABL생명 직원이 온라인 아침 강좌를 듣고 있다. (사진=ABL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ABL생명은 지난 8일 박민수 서울ND의원 원장을 외부 스튜디오로 초빙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위생 면역관리법'을 주제로 임직원들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모닝렉처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ABL생명이 2014년 도입한 모닝렉처는 매월 1회 오전 8시부터 90분 가량 임직원들에게 업무 관련 분야 전문가 특강을 제공하는 임직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모닝렉처는 박 원장이 외부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강의를 ABL생명 사이버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온라인 생중계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박 원장은 "코로나19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평소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식사 할 때 밥 한술, 반찬 한술 순으로 먹는 대신 채소 한번, 비채소 한번, 밥 한번 순으로 먹는 '거꾸로 식사법'을 실천할 것"을 권했다.
 
김상욱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모닝렉처가 아침 8시에 시작함에도 불구하고 평소에도 본사 대강당이 꽉 찰 정도로 임직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코로나19로 집합 교육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과 같은 비대면 방식을 활용해 향후에도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