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소형SUV 6종 '트렌디 SUV' 특가 판매
롯데렌터카, 소형SUV 6종 '트렌디 SUV' 특가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XM3, 기아차 셀토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등 소형 SUV 6종 대상
(사진= 롯데렌터카)
(사진= 롯데렌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인기 소형SUV 6종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트렌디 SU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19년 소형SUV 판매 1위 기아차 '셀토스'와 12일 만에 5500대 넘게 사전예약을 기록한 르노삼성의 신차 'XM3',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를 포함해 총 6종의 인기SUV를 만날 수 있다. 

기아차 셀토스는 월 대여료 최저 22만 7000원(가솔린 1.6 2WD, 48개월, 선납금 30%, 제휴카드 할인 기준)부터, 르노삼성 XM3는 월 대여료 최저 25만 7000원(가솔린 SE, 48개월, 선납금 30%, 제휴카드 할인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계약고객 전원에게 블랙박스와 전면 썬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렌터카 트렌디SUV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장기렌터카를 계약한 개인고객에게는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신차장 IoT'를 기본 지원한다. 신차장IoT는 차량에 장착되어 엔진오일과 같은 소모품 교체 주기를 미리 알려주고, 앱을 통해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전문적인 방문정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롯데렌터카 트렌디SUV 프로모션 기간은 30일까지이며,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앱을 통해 견적확인부터 계약까지 진행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원식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사회 초년생부터 자녀를 둔 부부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소형SUV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신차장IoT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