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예약판매 완판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예약판매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판매 5일 만에 초도 물량 2300대 모두 판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사진=젠하우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사진=젠하우저)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독일 오디오 명가인 젠하이저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예약 판매에서 초도 물량 2300대를 완판했다고 8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지난 1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예약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 결과 5일 만에 1차 물량 2300대를 조기에 전량 판매했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2차 물량은 5월 초에 추가로 입고되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7mm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까지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다. 크기도 기존 모델 대비 유닛 한 쪽 당 2mm가 작아져 착용감이 개선했고 IPX4 등급의 방수 기능도 지원한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1세대는 고음질의 사운드를 재생하며 무선 이어폰의 특성 상 발생할 수 있는 끊김 현상 등을 크게 개선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라며 "이번 2세대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하고 배터리 효율을 향상시켜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