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글로벌 고객 참여 '고프로 집콕 챌린지' 실시
고프로, 글로벌 고객 참여 '고프로 집콕 챌린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고프로)
(사진= 고프로)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고프로(GoPro)는 31일까지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집과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집, 실내에서 창의적이고 재밌는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 고프로 앱(GoPro App)을 사용하여 사진과 영상을 편집, 편집한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인 '고프로집콕챌린지', 'HomePro', 'GoPro' 등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하면 된다. 

고프로 글로벌에서는 세계 집콕 챌린지 참가자 중 매일 5명을 선정하여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맥스 그리고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GoPro PLUS) 5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5월 8일 국내 참가자에 한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30만 원 상금(5명), 히어로8 블랙(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닉 우드먼 고프로 창립자 겸 CEO는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야외에 나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면서도 자신만의 기발한 앵글과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프로는 그동안 수백만 가지 아웃도어 모험을 공유해 왔지만,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집에서도 특별한 순간들을 담을 수 있다는 영감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고프로 카메라 사용자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DSLR 카메라 사용자도 사진과 영상을 고프로 앱으로 편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고프로 집콕 챌린지 개최 이후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들의 창의성 넘치는 콘텐츠들이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