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코리아, 고객 소통 강화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브리지스톤 코리아, 고객 소통 강화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오픈 기념 '초성 맞추기'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 브리지스톤 코리아)
(사진=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인스타그램 공식 브랜드 계정을 만들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강화한다.

7일 브리지스톤 코리아에 따르면 브리지스톤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차종이 다변화되고 수입차 비중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자신의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찾아 나서는 등 타이어 소비시장의 변화에 발을 맞추기 위해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지난 1일 오픈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17일까지 '초성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초성 맞추기 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특히 게시하는 정답 댓글에 많은 친구를 태그하여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22일 DM으로 개별 발표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브리지스톤의 2020년 신제품  포텐자 타이어 4본, 10명에게 브리지스톤 텀블러, 2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위한 브리지스톤의 열정 Your Journey Our Passion’이라는 기업 모토를 소비자가 직접 체감할 기회를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소통의 일환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도 4월 중 오픈된다. '고객의 여정'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소비자의 타이어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리지스톤 대표 제품의 테스트 영상을 준비 중에 있다. 이외에도 타이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B-Selet와 BFP 매장에 대한 홍보 영상도 준비 중이다. 

김현영 브리지스톤 코리아 대표이사는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에 첫발을 내디뎠다"며 "고객,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는 데 의의를 두고 싶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타이어 구매 정보에서부터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위한 정보까지 고객과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로 소통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