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15대 한정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
마세라티, 15대 한정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대 한정판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사진= 마세라티)
15대 한정판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사진= 마세라티)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Ghibli Ribelle Edition)'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은 국내 15대 한정 판매된다. 

외관 색상의 이름을 딴 '리벨레(Ribelle)'는 반항아를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스포티하고 도전적인 매력을 나타낸다. 블랙 컬러의 외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내는 마세라티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레드 & 블랙 투톤 인테리어 디자인과 완벽한 궁합을  갖췄다. 천연 가죽 시트는 통풍 기능이 포함되어 럭셔리 세단만의 고급스러움이 드러난다. 또 스티어링 휠과 카본 패들을 비롯해 곳곳에 카본 인테리어로 마감처리돼 스포츠 감성을 극대화했다.  

기블리 리벨라에는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30분의 1(One of 30)' 기념 배지를 적용해 희소 가치를 높였다. 블랙 & 레드 색상의 19인치 프로테오(Proteo) 휠이 짝을 이루는 350마력의 기블리 그란스포트, AWD 시스템 및 20인치 우라노(Urano) 휠과 함께 430마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기블리 그란스포트 1억 3600만원,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1억 5700만원이다.

마세라티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랜 기간 글로벌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맞춤(SU MISURA) 셔츠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