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미래설계포유' 웹 새 단장
신한은행, '신한 미래설계포유' 웹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은행은 은퇴 및 은퇴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한 미래설계포유' 웹사이트를 새 단장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은 신한은행 은퇴 브랜드 '신한미래설계'는 은퇴 전·후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는 신한 미래설계포유 콘텐츠 플랫폼을 웹과 신한 쏠(SOL)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웹 리뉴얼에선 은퇴설계의 핵심인 연금 콘텐츠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카테고리도 연금·50+은퇴·금융·라이프로 세분화했다. 검색기능을 강화 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였다.

'연금' 카테고리는 전 금융기관의 연금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는 '내 모든 연금'과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모바일에서 손쉽게 은퇴설계를 할 수 있는 '자가진단 시스템'을 대표 콘텐츠로 갖추고 있다. 또한 '50+은퇴' 카테고리에서는 창업과 재취업 등 은퇴 후의 삶에 필요한 정보와 은퇴 후의 삶을 성공적으로 살고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금융' 카테고리에는 은행, 보험, 투자, 부동산, 세금에 대한 다양한 금융지식과 유용한 정보들이 준비돼 있다. '라이프' 카테고리는 금융을 넘어 4065세대의 일상과 연관된 건강, 여행, 컬쳐, 반려동물 등의 볼거리들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