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인력 양성 지원
하이트진로, 소방인력 양성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강원도 영월군에 있는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최석민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장(왼쪽에서 세번째)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왼쪽에서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비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지난 1일 강원 영월군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최석민 교장(왼쪽 셋째)과 하이트진로 임직원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하이트진로는 소방안전관리 분야 전문 인력 양성 학교인 한국소방마이스터 고등학교에 해외연수프로그램과 기숙사 비품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소방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더욱 나은 환경에서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지난 1일 하이트진로는 강원도 영월군에 있는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기숙사 비품 전달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최석민 교장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비품들은 전교생이 생활하는 기숙사에 필요한 매트리스 120개, 사물함 100개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100개, 생수 2400병, 초콜릿 400개 등이었다. 하이트진로는 이외에도 우수학생 20명을 선발해 여름방학에 소방 및 안전 관련 우수 국가를 탐방할 수 있는 해외연수 장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소방마이스터 고등학교는 국내 유일한 소방 전문 고교이자 산업수요 맞춤형 특수목적고로, 올해 첫 신입생 총 85명을 선발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앞으로도 소방관련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해서 지원할 계획"이라며 "사회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