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 전면 개편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 전면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h수협은행이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로그인 방식을 변경해 사용속도를 개선하고, 메뉴 구성을 미니멀화해 직관적이며 쉽고 빠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계좌조회부터 이체까지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조회와 송금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계좌별 관리항목을 신설해 특정 계좌의 거래내역 조회, 해지, 신고 등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외에도 △보유상품 만기도래 안내(D-day기능) △분산된 금융내역 요약·제시 △보유상품과 연관해 고객별 맞춤 정보 제공 서비스 강화 △이벤트 배너 노출로 연중 계속되는 행사에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Sh수협은행의 비대면 전용상품몰 '헤이(Hey)몰'에서는 재테크와 환경보호 기부를 한번에 할 수있는 'Sh해양플라스틱 제로(Zero)예적금'과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하루만 맡겨도 1.2%의 높은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잇(it)딴주머니통장', 낮은 금리로 최대 2억3000만원까지 가능한 'Sh더드림신용대출' 등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Sh수협은행은 앱 개편을 기념해 헤이뱅크 앱을 통한 상품가입 또는 오픈뱅킹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8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은행 앱으로 개편했다"며 "'쉽게, 자주 쓰는 간편한 생활앱'으로써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수협은행이 모바일뱅킹 앱인 헤이뱅크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모바일뱅킹 앱인 헤이뱅크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Sh수협은행)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