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주지역 쏘카 할인 이벤트
진에어, 제주지역 쏘카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오는 4월 26일까지 제주도 여행객들을 위해 카셰어링 서비스인 '쏘카'와 제휴해 제주 지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4월 26일까지 제주도 여행객들을 위해 카셰어링 서비스인 '쏘카'와 제휴해 제주 지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4월 26일까지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카셰어링 서비스인 '쏘카'와 제휴해 제주 지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진에어 제주행 항공권을 예약한 회원은 제주 지역에서 48시간 이상 쏘카 차량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사용 가능 기간은 7월 26일까지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지난 9일부터 '2020 봄맞이 제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탑승 가능한 최저가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7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진에어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주력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항공편 제공을 통해 지역 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