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연구개발본부 신입·경력사원 상시 채용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신입·경력사원 상시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소연료전지·배터리·차량 기본성능 등 신입 23개, 경력 39개 직무
현대자동차가 연구개발부분에 신입과 경력 사원을 모집 포스터. (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연구개발본부 내 신입과 경력 사원을 모집 포스터. (제공= 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래차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발굴에 나선다.

30일 현대자동차는 수소연료전지, 배터리, 차량 기본성능 등 연구개발본부 내 다양한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 상시 채용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자동차산업의 빠른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부문의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해 미래차에 대한 기술 주도권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직무는 신입사원 23개 직무, 경력직무 39개 총 62개이다. 

모집 대상은 신입사원의 경우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예정)자, 경력사원은 직무별 관련 경력 보유자 및 박사 학위 취득(예정)자로,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세부사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집 일정은 신입사원은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경력사원은 3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서류 접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상시 채용은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자동차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부문(R&D)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