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신반포15차 '아크로 하이드원' 밑그림 공개
대림산업, 신반포15차 '아크로 하이드원' 밑그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이 제안한 '아크로 하이드원'. (자료=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대림산업이 '아크로 하이드원'이라는 이름으로 출사표를 던진 신반포15차 재건축 사업의 설계 밑그림을 공개했다. 최고급 주거 디자인 설계를 통해 세계적인 랜드마크로 조성하겠다는 각오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하이드원' 단지에 아크로만의 하이엔드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12번지 일대에 계획된 재건축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아파트 6개 동, 총 641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지어진다. 

대림산업은 랜드마크로써의 상징성을 위해 △커튼월룩 확대 적용 △5개층 고급석재 적용 △알루미늄 패널 적용 △LED LIGHTNING 적용 △스카이브릿지 등 디자인 특화를 약속했다. 단지 외부부터 세대 현관까지 이르는 7단계 보안계획으로 입주민의 안전과 사생활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특화 설계도 선보인다. 

고품격 주거의 시작이 되는 '그랜드 콜로네이드 게이트'는 평면적이고 단순한 문주 디자인을 넘어 압도적인 크기와 한차원 높은 설계를, 조경과 벽천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식의 '아트 월 게이트'는 대로에 위치한 단지 특성상 필요한 방음벽에 예술적인 감각을 더했다. 

하이엔드 디자인은 실내 설계 디자인에도 적용된다.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담을 수 있는 선택형 인테리어 디자인 적용, 집을 더 넓게 만들어 주는 유리난간 일체형 창호, 개방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한 최대 2.73m 높이의 천장고, 호텔 스위트룸의 감성을 담은 분리형 욕실과 부티크 드레스룸까지 최상의 주거 가치 실현을 위한 차별화된 공간을 제안한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선 열화상 카메라, 신발 소독 매트, 풋 버튼 엘리베이터, 안티 바이러스 공기청정환기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외에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제로 시스템도 도입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최고급 주거 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아크로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한 특화 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라며 "평당 최고가 기록의 아크로 리버파크와 함께 최대 규모의 아크로 시그니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합원 2020-03-26 19:15:12
15차는 현재 대림이 시공권 따낸것도 아닌데, 이런 기사는 먼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