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신상품]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C 풍부한 카카두플럼 추출물 70.8%와 미백 기능성 성분 함유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15㎖(왼쪽)와 30㎖. (사진=삼양사) 
어바웃미의 '카카두 C 잡티 세럼' 2종. (사진=삼양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삼양그룹 계열 식품기업 삼양사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에서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선보였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에 대해 23일 삼양사는 호주에 서식하는 카카두 나무 열매(카카두플럼) 추출물 70.8%와 미백 기능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이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삼양사에 따르면, 카카두플럼은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카카두플럼 100g당 비타민 C 함량은 최대 3100㎎으로, 오렌지보다 62배 많은 수준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카카두 C 잡티 세럼의 효과를 확인했다. 1주일 사용 후 피부의 색조(톤)가 좋아졌고, 2주일 사용 후엔 피부 색소침착이 개선됐다. 피부자극시험도 마쳤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15㎖와 30㎖ 용량으로 출시됐다. 어바웃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각종 온라인쇼핑몰에서 각각 1만4000원, 2만5000원에 만날 수 있다. 

삼양사는 23일부터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카두 C 잡티 세럼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추첨을 거쳐 선정하는 무료 체험단 관련 내용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