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KBO 공식음료 20년 연속 후원 
동아오츠카, KBO 공식음료 20년 연속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왼쪽)와 정운찬 KBO 총재가 23일 한국야구회관빌딩에서 후원 계약 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왼쪽)와 정운찬 KBO 총재가 23일 한국야구회관빌딩에서 KBO리그 공식음료 스폰서십 조인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동아오츠카는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공식음료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한국야구회관빌딩에서 열린 계약 체결식에는 정운찬 KBO 총재,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류대환 KBO 사무총장, 이진형 KBO 경영본부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올 시즌부터 오는 2023년까지 3년간 정규리그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각종 KBO 공식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2000년 KBO와 처음 포카리스웨트 후원 계약을 맺은 이후 20년 연속 협업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포카리스웨트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O 리그와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