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 오픈···경남지역 서비스 강화
스카니아코리아,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 오픈···경남지역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오픈한 스카니아코리아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 (사진= 스카니아코리아)
신규 오픈한 스카니아코리아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 (사진= 스카니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가 창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오픈하는 창원 서비스센터는 진영IC와 동창원IC에 인접해 있어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김해 및 창원 등이 동남권 교통요지·물류기지화 지역으로 부상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다.   

창원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165㎡ 규모에 스카니아 글로벌 표준에 따른 유럽형 서비스센터로 구축됐다. 첨단 장비가 구비된 6개의 작업장과 숙련된 테크니션 인력을 갖추어 차량검사 및 일반정비, 판금, 도장을 한 번에 아우르는 토털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내방 고객이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객 전용 휴게실 등 부대시설도 마련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신규 오픈하는 창원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4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창원 서비스센터는 양산, 사천, 신항, 남부산에 이어 경남지역 5번째 서비스센터이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창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남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양적 확대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