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상반기 수원·고양 등 5개 자이아파트 분양
GS건설, 상반기 수원·고양 등 5개 자이아파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수원시 영통동 '영통자이' 조감도. (사진= GS건설)
경기 수원시 영통동 '영통자이' 조감도. (사진= GS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GS건설은 올해 상반기에 △3월 영통자이(경기 수원시) △4월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고양시) △5월 광양센트럴자이(전남 광양시) △6월 속초디오션자이(강원 속초시) 등 5개 단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달 수원시 영통동 망포5택지개발지구 일대 선보이는 '영통자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7개 동, 전용면적 59~75㎡·총 65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반경 1Km 이내 분당선 망포역이 위치해 있어 수원역까지 10분, 판교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 강남권을 향하는 다수의 광역버스 노선을 통해 1시간 내 이동할 수 있다.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7블록 일대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는 오는 4월 분양한다. DMC리버파크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 84~99㎡·총 702가구로 조성되며, DMC리버포레자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 84㎡·총 318가구 규모다.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입지로 서울 상암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으며,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5월에는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L-2블록에서 '광양센트럴자이'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2층, 9개 동, 전용 74~84㎡·총 704가구 규모로 포스코 광양제철소, 광양성황일반산업단지, 세풍일반산업단지 등 광양은 물론 순천 및 여수 등 동부권 업무단지로의 이동이 용이한 직주근접을 갖춘 단지다.

같은 달 속초시 동명동 일대 분양하는 '속초디오션자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3층, 3개 동, 전용 84~131㎡·총 454가구로 조성된다. 속초시에서 최고층 아파트로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속초에서는 처음으로 24층 높이의 커뮤니티시설인 '스카이 아너스클럽'이 조성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상반기에 공급될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및 지방 등에서 수요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할 것"이라면서 "최근 코로나19로 고객들이 견본주택 방문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돼 실시간 방송, 청약정보 영상 등을 준비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활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