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아시아 시장 출시 티저 사이트 공개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아시아 시장 출시 티저 사이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아시아 시장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24일부터 한국, 일본, 중국, 베트남을 제외한 아시아 24개국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상반기 이들 국가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 2018년 12월 국내에 출시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한국에서 출시 당일 애플 앱 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구글 플레이의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티저 사이트 속 영상에는 게임의 핵심 캐릭터 진서연의 의미심장한 등장을 예고해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뛰어난 그래픽을 드러내는 CG 편집 영상을 공개했고 대만과 태국에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개발PD 의 론칭 소감과 게임 소개 영상을 게재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