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분양
한양,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조감도.(사진=한양)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조감도.(사진=한양)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양은 전라남도 순천시 용당동 일원에 들어서는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13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이버 견본주택에는 단지안내 동영상, 세대 안내 동영상, 세대별 VR 등 상세 정보가 제공되고, 각종 온라인 컨텐츠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소셜 라운지가 마련된다. 특히, 세대별 VR은 기존 VR과 달리 아이소매트릭스와 평면도, 3D VR영상을 교차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전용면적 79~110㎡, 총 125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79㎡ 163가구 △84㎡ 848가구 △98㎡ 133가구 △110㎡ 108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사업지는 순천 최대규모인 22만여㎡의 공원을 접하고 있으며 용당초, 향림중, 효산고, 팔마고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주변에 학원 등 교육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순천대학교, 문화예술회관, 문화건강센터 등의 교육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순천시 설치 업무협약 체결)이 들어설 예정이며 입주민 카페와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전체 주차장을 지하화(비상 차량 운영 및 근린생활시설 주차 제외)했고 타입에 따라 파우더룸, 대형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관 중문과 3구 하이브리드 쿡탑, 엔지니어드 스톤 상판 마감재 등은 기본제공 한다. 각 세대에는 실내 공기질 향상을 위해 헤파필터(H13등급)를 내장한 환기 시스템이 제공된다. 거실에 설치된 통합형 월패드와 스마트폰 등을 통해 조명 및 온도를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청약, 31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계약일은 4월13~16일까지 이어진다. 계약금은 1차 1000만원 정액제(1개월 후 잔액)로 책정했고, 중도금은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