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무통장입금 결제시스템 도입
티웨이항공, 무통장입금 결제시스템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약 시 무통장입금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도입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약 시 무통장입금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도입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약 시 무통장입금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도입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무통장입금 결제 서비스는 특히 본인 명의의 카드가 없는 청소년이나 외국인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무통장입금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약 진행 중 결제 단계에서 결제 수단으로 '국내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고유의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되며 3시간 이내 입금하면 항공권 발권이 완료된다. 예약센터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는 경우에도 무통장입금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티웨이항공은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 '티웨이페이'를 론칭했다. 자주 쓰는 결제 카드를 미리 한 번만 등록해두면 이후 결제 시 카드 정보를 매번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빠른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다.

티웨이항공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등 국내외 11개의 간편결제 서비스와 결제시한연장 서비스 등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결제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 호텔, 렌터카, 포켓 와이파이, 여행자 보험 등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직접 준비하는 개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키는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및 제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더욱 실속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