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빛소프트 '선물이야! 축하해!'
[이벤트] 한빛소프트 '선물이야! 축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이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회사 측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12일 점검 후부터 3주년 맞이 △함께모여 축하해 △선물이야축하해 △춤추면서 축하해 △새로와서 축하해 △다시와서 축하해 등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모여 축하해'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인 '팸 대전'을 즐기는 축제다. 펨 대전은 기존 '팸 진영배틀'의 확장버전으로, 서버 내 모든 팸이 실시간으로 게임 내 지역을 점령하기 위한 경쟁을 펼친다.

팸 대전 지역은 매일매일 갱신되며, 더 많은 지역을 차지해 높은 순위를 차지할수록 보상이 증가한다. 보상은 팸포인트, 덴, 쥬얼리 럭키박스, 럭셔리 박스 등이다. 팸 간부는 특정 지역을 '추천'해 팸원들이 집중 공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춤추면서 축하해'는 이날 추가되는 신규 스토리모드인 '에피소드 23'과 '에피소드 24'를 즐기는 축제다. 에피소드 23의 경우 락 페스티벌, 에피소드 24의 경우 할로윈 가장무도회 주제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선물이야 축하해'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케익조각(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게임 아이템 및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4월 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게임 아이템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에너지, 덴, 즉시완료권,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마밥카드 티켓, 명품 50% 할인권 등이 마련됐다. 현물 상품은 여성 명품 지갑, 남성 명품 시계,  문화상품권, 케익, 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이다.

'새로와서 축하해'는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이벤트다. 4월 9일 점검 전까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하면 '슈퍼스타' 등급으로 바로 승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7일 간 출석하면 1000만덴, 명품 코스튬 박스, 라이딩 박스 등 풍성한 혜택을 받는다.

'다시와서 축하해'는 15일간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 이벤트로, 기존 복귀유저 출석판이 대폭 리뉴얼 돼 더욱 효율성 높은 아이템이 지급된다. 4월 9일 점검 전까지 7일 간 출석 시 1만루비,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을 획득한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지적재산권(IP)을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2017년 3월 9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9일 3돌을 맞았다. 

이 게임은 K-팝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 다양한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과 쉬운 조작, 팸(FAM)을 중심으로 한 활성화된 커뮤니티,  커플 시스템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내며 팬덤을 형성,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앞서 지난 5일부터 3주년 사전 이벤트로 '댄서님들과 함께하는 클럽오디션 3주년 퀴즈 이벤트'와 '추억의 클럽오디션 함께해요! 이벤트'도 공식카페에서 진행하고 있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게임 내 인맥, 커플, 팸을 위한 전용 게시판을 추가하는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위한 업데이트도 이번에 포함된다"며 "유저들이 클럽오디션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