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인증
[이벤트]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 응모···전기레인지, 백화점상품권 등 제공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사진=코웨이)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구매한 뒤 코웨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제품 사용 사진과 간략한 후기를 댓글로 달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1명), Re:NK 셀 펠타리프트 코어크림 기획세트(2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30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코웨이 스토리' 계정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코웨이의 올해 정수기 전략 제품으로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키우기 위해 출시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중공사막 또는 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한 일반적인 실속 직수 정수기들과 달리 RO멤브레인 필터가 탑재됐다. 또 해당 제품을 렌털하는 고객은 서비스 전문가 코디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조진연 코웨이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물 관련 환경 이슈가 많아지면서 실속 직수 정수기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걸러주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앞선 필터 및 직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관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